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갤러리

갤러리

바오담 이모저모

  • 중소벤처기업부 강한소상공인으로 선정된 바오담

    도자브랜드 소구씨와 콜라보하여 제출한 작품 심별찌(내용물은 바오담의 도라지청으로 졸인 강화인삼정과)1차 오디션 자격은 100개 팀만 주어졌습니다. 1320개팀이 신청하여 13대1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1차 오디션 100개팀 중 34개팀을 선발하는 과정에서 6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강한소상공인 성장 오디션. 바오담이 강한 소상공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http://www.sme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3963

  • 2021 브랜드파워대상 '한식 디저트 부문' 대상

    -브랜드파워대상프리미엄 한식 디저트 브랜드 바오담(대표 박성용)이 3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한식 디저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바오담은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옛 속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보기 좋게'라는 뜻을 담은 순우리말 '바오'와 '담다'의 어미 '담'을 이어 보기 좋게 맛을 담아드린다는 의미로,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감동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바오담 떡의 기본 재료 쌀은 임금님 수라상에도 진상된 강화 섬 쌀을 사용하며 강화도 바오담 농장에서 직접 키운 고구마, 서리태 등 농작물을 주재료로 떡을 선보인다. 우리나라 전통 디저트인 떡을 트렌디한 멋을 담아 보기 좋게 담아내 기업체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바오담은 공식 온라인몰과 영등포구청 본점 매장을 비롯해 떡과 한과를 위주로 판매하는 수원 광교 앨리웨이 2호 매장에서 전통떡과 강화인삼약식, 도라지 정과 등 다양한 한식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바오담 제품은 현재 파크하얏트 서울 호텔과 강남맘 필수앱인 마켓컬리 등에 호두강정, 도라지정과, 팥앙금 등의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바오담은 지난 9월, 코트라 수출형 소상공인육성사업 1기 디지털 마케터즈 프로그램에 참가해 종합 1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최근 서울메이드 브랜딩 워크숍 협업 기업으로도 선정돼 서울 대표 떡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브랜딩 프로젝트를 시작했다.박성용 바오담 대표는 "SBA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서울시 공공브랜드 '서울메이드'와 협업하여 11월 민트초코설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민트초코 제품 출시를 앞두고 민초설기 체험단을 모집해 고객들과 제품 개발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102013465962263

  • 하이엔드주얼리 타사키VIP 선물세트 협업

    프리미엄 한식디저트 브랜드 바오담에서 2022년 임인년 흑호랑이 해를 맞아 호작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턴을 개발한 설 선물세트 도라지정과 곶감쌈, 호두정과 제품을 출시했다.파인 주얼리 타사키의 VIP 선물과 협업한 호작도 패턴 도라지정과 세트/사진제공=바오담박성용 대표는 "우리나라는 근래에는 많이 잊혀져 있지만 새해에 호랑이 그림을 대문이나 집안에 걸어 악귀를 막는 풍습이 있었다"며 "이러한 우리 고유의 풍습과 잊혀져가고 있는 우리 민화의 아름다움을 어떻게 표현할까 고민하다 새해를 맞아 이같은 작업을 진행했다"고 말했다.바오담 관계자는 "특히 이번 패턴은 파인 주얼리 타사키의 VIP 선물로도 협업하는 등 기업용 VIP 선물 제작용도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패턴 스튜디오 로야마드와 함께 작업한 바오담 호작도 패턴은 호랑이, 까치, 소나무 세가지 영물을 합친 호작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길상과 벽사의 기능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했다. 바오담의 로고 패턴과 호작도 패턴을 담은 보자기는 시장바구니, 식탁보, 액자에 담아 액운을 막아주는 인테리어 장식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 바오담 수출형 소상공인육성사업 1기 선정

    프리미엄 한식 디저트 브랜드 바오담(대표 박성용)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이하 코트라)에서 진행하는 수출형 소상공인육성사업 1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바오담은 코트라의 수출형 소상공인육성사업 1기에 참여하며 코트라에서 소상공인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대학생과 지원한 디지털 마케터즈 프로그램에 참가해 13일 코트라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종합 1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코트라 소상공인 디지털 마케터즈는 7-8월 여름방학 기간 대학생 마케터 3명, 소상공인 1개사, 그리고 코트라 상주 무역 전문인력인 수출전문위원 1명이 한 팀을 이뤄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프리미엄 한식 디저트 브랜드 바오담이 1등의 수상 결과를 얻었다.1등을 수상한 바오담이 속한 5조 High-Five(이소정_숙명여대 경영18,이승호_고려대 경영19,민지원_연세대 아동가족18)팀이 제작한 영상은 앞으로 코트라와 바오담의 해외수출 홍보용 콘텐츠로 쓰인다.박성용 바오담 대표는 "코트라의 소상공인 육성사업 1기에 선정된 데 이어 대학생들과 진행한 디지털 마케터즈에서 최우수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코트라의 도움을 받아 국내에서 나아가 해외시장에서 건강한 먹거리와 프리미엄 한식 디저트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91411044015332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